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장 인사말

Home 교수소개 학과장 인사말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건양대학교 호텔관광학과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 호텔관광학과는 호텔관광업계의 역량있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외국어 소통 능력과 실무 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 견문을 높이기 위해 해외 배낭여행, 해외 호텔관광 산업체 견학 및 해외 연수 프로그램 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호텔관광학과는 국내외 호텔관광 분야(학계와 산업체)에서 이론과 실무를 두루 섭렵하신 훌륭한 교수님들을 모시고, 항공여행실습실, 호텔식음료실습실, 멀티미디어실, 어학실, 면접클리닉실 등 최적의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관광통역안내사, 호텔관리사, 컨벤션기획사, 웨딩플래너, 여행플래너, 투어컨덕터 등의 자격증 취득을 위한 집중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학생들은 졸업 후 글로벌호텔리어, 글로벌관광리더로서 품격있는 국내외 호텔은 물론, 수준 높은 여행사, 항공사, 의료관광업체, 웨딩업체, 외식업체, 크루즈선박업체, 레저산업체, 한국관광공사, 학교, 은행 등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업체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습니다.

우리 호텔관광학과는 여타 서비스 산업체와의 융복합을 통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우리 사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합하는 역량을 창출하는 학과로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글로벌호텔관광산업에 꿈이 있는 여러분! 호텔관광학과로 오세요! 그리고 그 뜻을 크게 이루시기 바랍니다. 우리 호텔관광학과는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