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Q&A

Home 입학정보 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답변 부탁드려요 ! 글의 상세내용

『 답변 부탁드려요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답변 부탁드려요 !
작성자 진학희망학생 등록일 2019-12-31 조회 2650
첨부  
1.
졸업 후 진로 페이지에 속해있는 진료특성화칸 밑에 표시되어 있는 관련자격 및 진료안내 (국제의료뷰티코디네이터 정교사 2급 자격증 등등 ) 표시되어있는 자격이 졸업과 동시에 자격이 제게 당연시 주어지는 건가요?

2.
현재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메이크업필기와 실기 , 방송분장사 3급 , 보험심사자격증 원무행정 자격증 간호조무사 국가고시 IELTS 자격증 등등의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준비 하고있으며 다양한 대회 경령을 쌓고있습니다.이 노력들이 입시에 긍정적인 도움이 될까요?

3.미용학원에서는 메이크업과업스타일 교육과정을 밟아가고 있습니다, 대학입시 전 제가 이수하면 좋은 다른 자격증 이 있을까요?
제가 원래 메이크업 말고 반영구 시술을 배워보고 싶어 피부미용 혹은 네일아트 를 희망하고 학원을 등록했는데 상담을 받고 선생님께서 반영구는 아직 너가 미성년자라 지금배워도 당장 많은 경력과경험을 쌓기 힘들어 나중에 고등학교 졸업후에도 가능하다시며 많은 경험을 할수있는 메이크업과 업스타일을 수강을 추천하셔 이렇게 이수하고 있는 중이 예요 ,, 물론 다수의 자격증이 있다면 좋겠다만 제 미래에 있어 보다 더 효율적인 추천을 받고싶어서요 ..

4.
특성화고 1학년 재학 중인데 지금으로썬,
모든 교과의 성적이 1~2등급 , 학교 내 다양한 모든대회에 참가하고 수상하며 개근 인데 이대로 2학년과 3학년을 다닌다면 대학장학생으로 입학 가능여부와 장학금 여부 가 궁금해요 ! 만약 이 조건이 부족하다면 어느점에서 더 노력하면 장학생과 장학금이 가능할까요

이제 제 진로에 정확한 눈을 떠 많은 궁금증과 관심이 생겨 많은 노력 중 이예요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정 삭제

답변 부탁드려요 ! 글의 상세내용

『 답변 부탁드려요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답변 부탁드려요 !
작성자 글로벌의료뷰티학과 등록일 2022-05-10 조회 1255
첨부  
1.
아니오. 교직 이수 과정 을 통해 선발된 학생에 한정되어 발급되며, 현재 학년당 3명의 T/O로 운여중입니다.

2.
입시 요강별 가산점에 포함 됩니다.

3, 4
진로 및 장학생여부는 상대평가이기 때문에 어떤점을 보완해야한다라고 확정지어 말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