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협약

건양대 군사경찰대학-강경상고, 상호협력 MOU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협약(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군사경찰대학-강경상고, 상호협력 MOU 체결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19-10-22 조회 3457
첨부 jpg 16일 건양대 군사경찰학과와 강경상고 간의 상호협력 MOU 체결식 모습. 왼쪽 네번째가 이세영 건양대 군사경찰대학 학장, 다섯번째가 강경상고 기호엽 교장.jpg
이전 다음

건양대 군사경찰대학-강경상고, 상호협력 MOU 체결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군사경찰대학(학장 이세영)16일 강경상고와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강경상고가 올해 신설하는 경찰사무행정과와 군 간부와 경찰을 양성하고 있는 군사경찰대학이 양 기관의 교육 인프라와 경험 등을 상호 지원하고 협력해나가고자 이루어졌다.

 

강경상고는 2020년이면 개교 100주년을 맞는 전통 있는 고등학교로 사회에 이바지 하기 위해 부사관과 경찰, 공무원 등 공공인재 육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MOU 체결을 계기로 양 기관은 상호 강사지원 및 각종 프로그램 공동개발, 교육발전을 위한 주기적인 세미나, 진학과 진로에 대한 상담지원 등 다각도의 협력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강경상고 기호엽 교장은 학교 창설 100년을 계기로 한 차원 발전을 위해 국가와 사회에서 요구하는 최고의 군 간부와 경찰, 공무원을 양성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며 인접 대학인 건양대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건양대 군사경찰대학 정원희 교수부장은 양 기관은 공공인재를 양성하는 공동목표가 있기 때문에 유기적인 협력을 해나간다면 상호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