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재외국민/외국인Q&A

의예과 지원문의 글의 상세내용

『 의예과 지원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의예과 지원문의
작성자 등록일 2020-05-18 조회 2782
첨부  
안녕하십니까?

3년 특례 해당자입니다. 건양대 의예과에 원서 접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라는 변수로 인하여 학교가 등교수업을 못하고 온라인 수업이 되는 상황이 계속되고 두바이 공항이 폐쇄되는 상황에 처하여
4월에 한국으로 입국하였습니다. 수학기간상에 문제는 없어서 원서 접수는 가능합니다. 서류와 관련하여 몇가지 문의를 드립니다.

1. 졸업장, 파이널 성적표 등을 메일로 받을 가능성이 높아서 해당국가 영사관에서 공증이 되지 않을 경우 합격 후 공증된 원본을 제출 가능한가요?

2. 추천서는 선생님들께서 재택근무를 하시는 상황에서 밀봉된 하드카피 추천서를 받기는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추천서 같은 경우 메일로 보내줄 수 있다는 확인을 받았는데요. 건양대 의예과 입학원서 접수시 추천서도 제출해야 되나요? 메일로 받은 추천서 제출도 가능한가요?

3. 공인시험 인증서. 토플, 토익, sat 등 시험 결과는 해당기관에서 보낸 준 리포트 카드로 원서접수하고 포스팅가능한가요?

4.입학원서 접수 방법에 대한 입학처에서 결정된 부분이 있으신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수정 삭제

의예과 지원문의 글의 상세내용

『 의예과 지원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의예과 지원문의
작성자 입학팀 등록일 2020-05-19 조회 2773
첨부  
안녕하십니까? 건양대학교 입학처 입니다.

본교에 대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사항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서류 제출기간 안에 외국에서 발행한 각종 공문서 및 공증문서는 아포스티유, 영사확인이 필수 입니다.
아포스티유, 영사확인이 불가할 경우 서류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2. 건양대학교는 추천서를 받지 않습니다.

3. 리토트 카드로 포스팅이 불가합니다. 그러므로 성적나온 화면을 캡처하고 성적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를 주시면 입학처에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4. 현재 모집요강이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습니다.

2021학년도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모집요강을 다시 한 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