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학사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교무팀 등록일 2019-11-08 조회 1652
첨부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계절학기를 수강하는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고지서 출력 : 11.11()~11.15() / 09:00~23:00

고지서 출력 방법: 스마트키 장학등록 고지서출력

 

2. 납부기간 : 11.11()~11.15() / 09:00~23:00

 

3. 납부방법 : 하나은행 방문 또는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4. 주의사항 : 납부기간 종료 후, 수강신청 취소 불가 (수강료 환불 불가)

수강료 미납 시 신청과목 자동 취소

 

문의 : 교무팀(논산) 명곡정보관 1/ 041-730-512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