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대학공지

2017-1학기 학적변동 기간 및 신청절차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7-1학기 학적변동 기간 및 신청절차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7-1학기 학적변동 기간 및 신청절차 안내
작성자 학사운영팀 등록일 2017-01-13 조회 21651
첨부 pdf 2017학년도 1학기 학적변동 온라인 신청 매뉴얼.pdf

1. 관련근거

    . 학칙 제18(재입학), 20(전과), 22(일반휴학), 24(입대휴학), 25(복학), 31(부전공),

          ​32조의 2(복수전공,연계전공)

        

    나. 학칙시행세칙 제7장 부전공, 10장 전과, 64(재입학), 69(일반휴학), 70(입대휴학), 71(복학)

 

2. 관련근거에 의거하여 ‘2017학년도 1학기 학적변동 기간과 신청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학적변동 기간 : 2017.1.23.()~2.1()

    나. 학적변동 내용

        - 휴학(일반, 입대), 복학, 전과, 재입학 신청

        - 2전공(부전공, 복수전공, 연계전공) 신청 및 포기

    다. 신청절차 : 온라인 및 방문신청 병행(온라인 신청은 첨부 메뉴얼 참고)

 구  분

세부신청 절차 

 비고

 복학

 교내홈페이지 -> 스마트키 로그인 -> (상단메뉴) 통합정보(PC용) -> (상단메뉴) 학적,수업

 -> (좌측메뉴) 학적변동 -> 복학신청(복학신청 정보 수정) -> 복학사유 세부입력(제대복학의

경우 전역증 사본 파일 추가) -> (상단메뉴) 신청 -> 학사운영팀 확인 후 승인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대학생활-학사안내-휴복학-복학 -> 복학신청서 출력 및 작성  ->

 방문신청 : 학사운영팀 직접제출 / FAX접수 : 041)730-5149   *온라인 신청을 권장합니다.

 FAX 또는 방문신청

전과

 교내홈페이지 -> 스마트키 로그인 -> (상단메뉴) 통합정보(PC용) -> (상단메뉴) 학적,수업

 -> (좌측메뉴) 학적변동 -> 전과신청 -> 전과신청정보작성 -> (상단메뉴) 신청 ->

 (상단메뉴) 전과신청서 출력 -> 소속 학부(과)장 및 지원 학부(과)장 신청서 날인 ->

 학사운영팀 제출

 온라인 신청 후

 서면제출

부,복수 및 연계전공

 교내홈페이지 -> 스마트키 로그인 -> (상단메뉴) 통합정보(PC용) -> (상단메뉴) 학적,수업

 -> (좌측메뉴) 학적변동 -> 부,복수,연계전공 신청 -> (상단메뉴) 신규 -> 신청전공 선택 ->

 전공구분 입력 -> (상단메뉴) 저장 -> (상단메뉴) 신청서 출력 -> 소속전공 및 부,복수,연계

 전공 학부(과)장 신청서 날인 -> 학사운영팀 제출

 

 * 부,복수,연계전공 포기 : 홈페이지-대학생활-문의 및 서식-통합서식자료-포기원 출력 ->

   포기신청서 작성 -> 학사운영팀 제출

 휴학

 (일반휴학)

 홈페이지-대학생활-학사안내-휴복학-휴학 -> 보호자동의서, 지도교수님 의견서 출력 및 작성

  -> 학사운영팀 방문 -> 일반휴학원 수령 -> 학부(과)장 면담 후 날인 -> 학사운영팀 제출

휴학신청자

(휴학확인증

반드시 수령)

 

 방문신청

(지도교수 면담 必)

 (입대휴학)

 입영통지서(입영일 15일 전) 지참 -> 학사운영팀 방문 -> 입대휴학원 수령 -> 학부(과)장 면 

 담 후 날인 -> 학사운영팀 제출

 재입학

 홈페이지-대학생활-문의 및 서식-통합서식자료 -> 재입학 신청서 출력 및 작성 ->

 학사운영팀 방문 및 성적증명서 발급 -> 지도교수 면담 후 의견서 작성 -> 재입학신청원 학부(과)장 날인 -> 학사운영팀 제출

 

 

※ 휴학, 재입학 신청 시 지도교수님 의견서 작성과 관련하여 교수님과 통화후 상담시간을 맞추어 방문 부탁 드립니다.

 

목록